퀵메뉴 퀵메뉴:KINTEX VIRTUAL TOUR 퀵메뉴:전시홀임대 퀵메뉴:전시홀임대_임대절차 퀵메뉴:전시홀임대_임대료 퀵메뉴:회의실임대 퀵메뉴:회의실임대_임대절차 퀵메뉴:회의실임대_임대료 퀵메뉴:회의실임대_임대현황 퀵메뉴:회의실임대_견적요청 퀵메뉴:관련서비스 퀵메뉴:관련서비스_광고서비스 퀵메뉴:관련서비스_로케이션장소 퀵메뉴:관련서비스_연회서비스 퀵메뉴:등록업체현황

세계를 만드는 또 하나의 세계, 킨텍스

관련기사

 

  • HOME
  • 홍보센터
  • 관련기사

[KINTEX_보도자료] 킨텍스, 대형콘서트 공연장소로 인기 급부상<사진있음>

등록일 :
2008.09.22
조회수 :
3785
킨텍스, 해외 유명가수 대형콘서트 개최
공연장소로 인기 급부상 

- 17(), ‘헬로윈&감마레이내한 콘서트 개최로 국제적 공연 장소로 각광

- 국내 유일의 5만명 동시 수용, 관람객들의 접근성, 국제공항과의 인접성 등 장점

- 국제적 무역기반시설 기능 외에 다양한 공연, 문화행사 적극 개최

 

국내 최대규모의 전시컨벤션센터 킨텍스가 최근 해외 유명 뮤지션의 대형 콘서트를 개최함으로써 공연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킨텍스는 오는 17() 오후 6 킨텍스에서 독일 출신 헤비메탈 밴드 헬로윈(Helloween)과 감마레이(Gamma Ray)의 합동 내한공연이 펼쳐진다고 15일 밝혔다.

 

그간 킨텍스는 2005년 개장 이후 조용필, 인순이, 윤도현, SG워너비, 이승철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대형콘서트를 개최해왔으나, 세계적인 해외 뮤지션의 대형 콘서트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내한공연은 헬로윈과 감마레이의 새 음반 발매에 맞춰 이뤄진 월드투어의 마지막 무대로 킨텍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최대 5만명(53541)가량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공연장소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 높이 인정받아 이번 공연을 유치하게 됐다. 또한 무엇보다 서울에서 가까우면서 국제공항과의 인접성도 크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평가됐다.  

 

국내에서는 해외 뮤지션들의 대형 콘서트가 열리는 장소로 주로 체육관이 이용된다. 그러나 스포츠 경기를 위해 지어진 건물에서 공연이 열리다 보니 가수들의 공연의욕을 떨어뜨리고 관객들도 불편해해 공연 인프라 구축이 절실한 실정이다.

 

킨텍스는 이번 콘서트 개최를 통해 킨텍스가 국제적 무역기반시설이라는 기능 외에 문화이벤트 인프라로의 역할 또한 부각되었다.”향후에도 전시컨벤션 행사뿐 아니라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 문화행사를 적극 개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인쇄
  •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콘텐츠 담당 부서 :홍보팀    담당자 :이찬규 차장(031-995-8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