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퀵메뉴:KINTEX VIRTUAL TOUR 퀵메뉴:전시홀임대 퀵메뉴:전시홀임대_임대절차 퀵메뉴:전시홀임대_임대료 퀵메뉴:회의실임대 퀵메뉴:회의실임대_임대절차 퀵메뉴:회의실임대_임대료 퀵메뉴:회의실임대_임대현황 퀵메뉴:회의실임대_견적요청 퀵메뉴:관련서비스 퀵메뉴:관련서비스_광고서비스 퀵메뉴:관련서비스_로케이션장소 퀵메뉴:관련서비스_연회서비스 퀵메뉴:등록업체현황

세계를 만드는 또 하나의 세계, 킨텍스

관련기사

 

  • HOME
  • 홍보센터
  • 관련기사

한국국제전시장 1단계 기공식 (2003. 04. 21)

등록일 :
2004.07.22
조회수 :
5753

-2005. 4월 그 역사적인 개장을 향하여-

국내 최대 규모의 전문 무역 전시장 한국국제전시장(KINTEX)은 21일 대화동 부지에서 기공식을 갖고 공사에 착수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 지사;고양시장;KOTRA 사장 등 출자기관 대표, 중앙정부;지방정부 인사, 국회의원 및 지역주민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하는 등, 전시장에 대한 현 참여정부와 관계기관의 큰 기대를 실감하게 하였습니다.

KINTEX 오영교 사장은 이날 인사말에서,"전시;컨벤션은 현재 국가간 마케팅의 주요 수단으로서 첨단 대규모 국제전시장은 무역진흥에 필수적인 인프라"라며,"전시장 건물이 완공되고 본격적인 운영이 시작되면 그 동안 지적되어왔던 내수중심;소규모 전시 등의 국내 전시산업의 문제점을 극복하여, 전시회의 국제화;대형화;전문화를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또한 대규모의 신규 고용을 창출하여 지역 경제에도 도움이 되며, 향후 남북교류가 활성화되면 남북교류의 중심축으로서도 큰 역할을 담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KINTEX는 현 참여정부와 경기도가 중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동북아 경제중심국가 건설`사업과 관련, 수출산업지원 인프라로서의 역할을 위해 부지 7만3천 평, 전시면적 1만7천 평(축구장 넓이의 6배), 연면적 3만5천 평으로 건립 중이다. 오는 2005년 3월 완공되면 오는 2005년 3월 완공되면 동북아를 대표하는 무역전시장 중의 하나가 되며, 4월 개장 전시회로 `서울모터쇼` 개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첨부파일(0)
  • 인쇄
  •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콘텐츠 담당 부서 :홍보팀    담당자 :이찬규 차장(031-995-8122)